티스토리 뷰

얼마나 기다려왔던 원피스 기획전인가..

종료 1주일도 안남은 시점에서 겨우 갔다왔다ㅋㅋ

그런데 날씨는 폭우.. ㅠㅠ

로드뷰도 길을 이상하게 가르쳐줘서 미군부대로 들어가는길을 가르쳐줌......

뭐 어쨋든 잘 도착ㅎ

 



예매자에 한해서 랜덤뱃지를 주는데 나는 조로, 친구는 에이스!

우왕... 쵸파가 나왔으면 좋..좋았겠지만 주인공이 나왔다는 것 자체가 엄청 기뻤음ㅠㅠ 


들어가는 입구









들어가는 길에 주의사항이 넘 귀여어ㅋㅋ

각각 캐릭터의 해적기로 장식해 놓은 것도 맘에 들었다




첫번째 방 모험의 시작





어두워서 플래시 팡팡ㅋㅋ 

비가 너무 많이 와서 그런지 사람이 정말.. 10명도 없었던듯(오전에 고딩들 단체관람이 있긴했지만..)

그나마 그분들도 마주치지 않고 관람ㅋㅋ

스텝분들이 더 많아서 뭔가 부끄부끄한...ㅎㅎ



루피일당의 수배포스터

상디ㅋㅋㅋㅋㅋㅋ 난 저 그림 너무 좋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

두번째 방 임펠다운 탈옥



저 감옥에서 사진도 찍을 수 있다

꺼내달라능..! 이라는 컨셉으로 몇방 찍음ㅋㅋ




버기와 그의 동강난 발들ㅋㅋ

올라가거나 만지지말라는 주의사항이 있는데 저걸 어캐 만짐.. 무서어








루피가 있다 없어짐ㅋ





세번째 방 정의의 문을 향하여

들어가면 발 밑에서 요로코롬 고래들이 뛰어다닌다




침입자가 있다는 안내방송이 계속 나옴

나도 전보벌레 갖고 싶오



네번째 방 격돌! 마린포드

올ㅋ 진짜 해군기지로 들어가는 기분






짧은 영상이 나온다

에~~이~~스~~~







여기서 앉아서 사진찍을 수 있다

에이스랑 셀카 찍음ㅋㅋ





천장에도 조형물이 많으니 놓지지 말자!




행콕 피규어가 많은데.. 음.. 좋다요




다섯번째 방 에이스 구출

안녕 행콕-♥








꽤 섬세하다

실물크기인거 같은데 집에 갖고 가고 싶을정도..




여섯번째 방 전쟁의 종결 

루피와 에이스앞에 영상이 지나간다





형을 안고 있는 루피의 얼굴을 보고 싶었지만 보이지 않는다







일곱번째방 흰수염 진혼곡

흰수염 아저씨의 뒷모습만..



여덟번째 방 써니호 광장




오우 늠름하군






쵸파 진짜 귀여운데 어쩐지 포..돌이처럼 나왔다..






으음.. 난 사실 고잉메리호가 더 좋지만ㅋㅋ

사우전드 서니호도 좋아 

미스터또넛 캐릭터 같아서...ㅋㅋㅋ




귀여운 것들...ㅎㅎ


아홉번째 방 원피스 설정자료 전시실은 사진촬영불가

그런데 제일 좋았던건 함정

캐릭터들의 컨셉자료와 작가의 장난스런 콘티들ㅋㅋ

진짜 귀여웠다 

자세히 보고 또 보고! 



열번째 방 새로운 모험을 향하여

2층으로 올라오면 캐릭터샵 옆에 위치하고 있다



쵸파! 쵸파가 5마리나!!!












판매하지 않는 피규어들... 크흑

이중에 딱 5개만 갖고 싶다..

집에 있는 두어개 다시 닦아서 잘 보이는데에 놓아둘까






이거 두개 다삼ㅋㅋ









그냥 이거 다 살걸.. 가운데 세트 하나만 샀는데

잠 못잘거 같다ㅠㅠ 

하나만 더 살걸..







관객들이 하나씩 그리고 간 작품들

이 정도면 오다 아저씨 수준인데...



다시 한번 말하지만 난 상디의 수배포스터 사진이 넘 좋다

해적으로서의 삶의 애환이 느껴짐




갖고 싶다 저얼굴



원피스를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꽤 즐겁게 볼 수 있는 전시

15.의 가격이 살짝 압박이긴 하지만 사진 엄청 찍고 엄청 자세히 보고 엄청 오래 있다면 아깝지 않다

게다가 굿즈가...

나는 뱃지만 덜덜거리며 샀지만 세일 상품 쇼핑하듯이 다 쓸어가시는 분들도 있음ㅋㅋ

부럽..

사고 싶은건 가격 생각하지 말고 사세요

아.. 메탈뱃지 하나 더 살걸 크흑....ㅠㅠㅠ

집에 와서 보니까 너무 예뻐

오전에 오시면 여유롭게 볼 수 있고 스텝분들이 사진도 찍어주실거에용

좀만 걸어가면 이태원이니 즐거운 외출되실듯ㅋㅋ


아 다음엔.. 지..브..리.. 전을 가볼까나?ㅎㅎ

 



최근에 올라온 글
최근에 달린 댓글
«   2024/05   »
1 2 3 4
5 6 7 8 9 10 11
12 13 14 15 16 17 18
19 20 21 22 23 24 25
26 27 28 29 30 31